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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넷플릭스의 눈부신 실적 콘텐츠 관련주 스튜디오드래곤의 운명은?
    카테고리 없음 2020. 3. 8. 08: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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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늘은 성장하는 업종에 대해서 읽프지 없이 내용하도록 핼 게임의 최근 한국 증시는 대외 변수도 변수의 악재도 악재에 기우뚱 기우뚱 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계속 관심을 가지고 온 업종이 있었다 엔터 나쁘지 않은 콘텐츠 관련된 쿵키오프인데, 오늘은 넷플릭스의 내용을 좀 보려구 넷플릭스가 세계 최대의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사업자이지만 오메리카 주식 시장에서는 미디어 강자 디즈니와 하나~2위를 다투고 있어 넷플릭스의 전망은 2030년 가입자 수 3억 6000만명으로 성장할 것으로 보고 있지만, 넷플릭스에 대해서 오늘은 많이 보게 하자(내용이 조금 길었던 이스트야.)


    쵸소움 하나 6년도 넷플릭스가 데힝 민국에 진출했을 때는 특별한 훙미이 아닌 대부분의 영미권 중심이었기 때문에 최근 들어 넷플릭스가 데힝 민국의 드라마나 쇼 프로그램을 조금씩 거의 메일료에 가고 있표죠크잉콤텡츠이 '범인은 바로 너!''YG전자''미스터 선샤인'등의 콘텐츠가 있었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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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넷플릭스가 1규정한 성장이 기대됐지만 지난 7월 2분기 실적 발표 후 조정 국면에 돌입을 했었던 그 이유는 OTT의 플랫폼 경쟁이 심해지고 가서 입자의 증가가 둔화되면서 망쥬은 리프성 등 여러가지 문제가 있었다 이에 의해서 제이·컨텐츠 리본 인 스튜디오 드래곤 등이 영향을 받기도 했다 카미 두 회사는 넷플릭스의 실적과 주가에 의해서 주가의 등락을 보이지만 이번 3분기의 넷플릭스 실적 은전년 동기 대비 34%증가 39억 9937만달러 순이익은 4억 283만달러로 증가한 구독자도 한 미국 내의 한 09만명 확보 글로벌 시장 587만명의 총 696만명으로 시장 예상하는 5개 만명을 크게 웃도는 어닝 서프라이즈를 보였지만 현재 세계 이용자 수는 약 하나 옥 4000만명 전 세계 인구에 비하면잠시 성장해야 한다(최근 인도 시장에서 급격한 다운로드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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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넷플릭스와 관련된 작은 기업들은 제이컨텐츠와 스튜디오드래곤, CJ, ENM넷플릭스의 오리지널 콘텐츠 비중을 점차 늘려가는데 국내 콘텐츠 제작사들은 불리하지 않을까.그런 짓하면 걱정을 하게 되지만 이번의 스튜디오 용'미스터 선샤인'도 넷플릭스 오리지널로 해외에서 소개되어 넷플릭스 전략이 외부에서 높은 가격에 확보하고 해외에 오리지널을 달고 서비스 중에 큰 걱정하지 않아도 되는 부분 넷플릭스가 4분기 940만명의 가입자가 추가될 것으로 보다가 서서히 시장 점유율을 높일 것으로 보고 있어 넷플릭스에 의해서 각 작은 기업의 OTT분야 진출에 대한 기대감이 계속 올라오고 있어 OTT시장은 이이에키 군에 무한 경쟁 플랫폼 간 경쟁이 치열하게 보이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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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튜디오드래곤이과인 제이컨텐츠리, CJENM 같은 대기업 입장에서는 OTT 업체들의 경쟁이 치열해질수록 유리할 것으로 보고 있으며 특히 넷플릭스의 시초로 동남아 시장은 과거 불법 DVD 와인의 개별 정부 판매 정도였으나 동남아 몇몇 정부의 판권을 묶는 방법으로 중국 시장 수준의 판매단가를 보여주면서 국내 드라마 회사들은 중국 시장의 부재에도 다소 안정적인 흐름을 이어갈 수 있었다.넷플릭스를 시작으로 OTT 시장의 본격 성장은 향후 한국 한류 미디어 콘텐츠 기업의 지속적인 혜택을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돼 왔다.


    현재 전 세계의 인구는 약 74억 이중에서 넷플릭스 가입자는 약 한 억 4000만 아직 2%에 못 미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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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넷플릭스가 직접 투자의 방향성도 고려해 망쿰아프의 넷플릭스의 성장을 기대하고 볼 가치는 헤토우크히 5G의 차세대 통신의 도입은 이런 OTT기업의 성장을 더 빠른 타격한다고 보고 있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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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넷플릭스와 국내 콘텐츠 업체의 연관성은? 최초.넷플릭스의 추천 알고리즘 존재의 추천 알고리즘으로, 소비자들에게 비밀의 숲이 소개되는데 대부분의 뷰를 올렸어 여기에 시청자들도 만족한 반응을 보였다 2.BTS(방탄 소년단)의 트렌드 K-POP의 트렌드는 동남 아시아 일본 시장을 넘어 SNS를 통해서도 전 세계에 퍼지면서 나, 이번 BTS도 SNS를 통해서 트렌드를 충분히 실감하게 되었는데 SNS등을 통한 오링이도루 똥 미웅고쯔 한국 문화의 훙미우에 이어 택지 등등하여링이도루 등이 출연하게 될 경우 한류 콘텐츠 소비로 이어질 수 있어 3. 동남아/중국/미유로프 시장 약진 넷플릭스가 전 세계로 서비스되고 K-POP한류 등의 트렌드에서 해당 국가에서 한국 콘텐츠의 지속적인 소비를 보이고 있다


    넷플릭스 등 OTT 시장의 성장으로 스튜디오 드래곤이나 제이컨텐츠리 CJENM의 성장을 기대해 볼 만하지만 두드러진 실적을 보인 것은 넷플릭스가 세계판권을 사들인 미스터 션샤인 외에는 아직 성공한 프로젝트라고 줄거리할 콘텐츠가 없기 때문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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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넷플릭스가 한류 콘텐츠의 흥미를 계속 유지하기 위해서는 콘텐츠의 품질을 계속 유지할 필요가 있다고 보이며, 인기에다 자칫 차이나에서 넷플릭스의 흥미가 옮겨갈 수 있는 부분이지만 어쨌든 정리해 보면(드디어 정리인가?! Korea의 콘텐츠 제작사 제이컨텐츠리, CJENM, 스튜디오드래곤 등 성장성과 전망은 밝다고 할 수 있으므로 특히 해외시장과의 판권계약, 넷플릭스나 OTT 회사와의 계약 여부가 향후 실적과 밀접한 관계가 될 수 있으며, 국내시장의 VOD나 실적보다는 앞으로 중요한 것은 해외 판권계약이다(하선돼지 꼬리잡는)인 것이 확실하다.콘텐츠 제작사의 이익을 올릴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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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넷플릭스뿐 아니라 국내에서는 SK의 옥수수, LG의 넷플릭스와 협력 등 국내 기업도 콘텐츠 강화에 신경을 쓰고 있는 만큼 콘텐츠 업체의 전망은 밝아서(퀴이엔터+콘텐츠인가?) 콘텐츠와 콘텐츠에 출연하는 연기자나 어린아이의 돌다리가 늘 그랬듯이 실타래처럼 떼어놓을 수 없는 관계로 결국 엔터테인먼트사와 콘텐츠회사 두 업종 모두 우리가 관심을 둬야 하기 때문에 콘텐츠회사 중에서는 라그셀라보에서도 강조했던 스튜디오드래곤을 지속해 #펙트 칼럼 재확인(필독) https://goo.gl/bCSmDk( 스튜디오드래곤은 언제 시원한 용?


    앞으로 럭셀럽은 해외시장과의 연관성도 고려하면서 성장이 크게 기대되는 쪽으로 지속적으로 모을 계획이며, 럭셀럽처럼 꾸준히 모아갈 사람은 아래 링크에 문의를 남겨달라! #랏셀럽과 함께! https://open.kakao.com/o/sOfDsYD


    #주식이라서 매력적이야 #럭키세븐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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