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덕후의 넷플릭스 드라마 / 영화 추천 하나️⃣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22:44

    나 진짜 주변에서 다 아는 TV덕후인데... 요즘 텔레비전 보는 여유가 없ᅲ. 그래서 안동의 자취방에 있는 TV는 볼록 TV에서 너가 너무 작고...나 정말 2000년대 쵸잉쥬루 안잖아.그 때문에 1 하다 보니(가난한 인턴)텔레비전을 볼 시간도 없고 귀찮다 ㅠ 그래서 많이 아이의 이용은 게 NETFLIX!!넷플릭스가 유럽 여행 때부터 이용하고 있다! 비행기 대기시간에 너희 할게 없어서 넷플 잘 봤어 ᄏᄏ 그런데 그때는 국한군들이 그리워서 굿도라마 봤어 응답하라 시리즈! 넷플에 아주 재밌고 재미있는 드라마나 영화가 많다는 것을 안 것은 인턴이 된 후부터야! 아마 10월경부터-!한국 드라마의 재탕도 했구 내가 되는 응답하는 시리즈, 괜찮아, 사랑이야, 도봉승, 로맨스가 필요하고 2위에 종영한 드라마도 많다.그 때문에 요즘 핫한 한정 드라마도 이름 1고화질로 바로 올라오고 있다. SKY 캐슬, 알함브라 등! 그래서 나는 뷰티인사이드도 그랬고! 최근 즐겨 보고 있다 SKY캐슬, 알함브라는 인터넷 플로우에서 봐.요즘은 넷플을 즐겨보진 않지만... 이틀에 1정도?w큐은큐은 많이 빠질 때 진 ㅉ. 하루 존 1 봤다. 그래서, 집에 타고 내리는 유플러스 TV에서 볼 수 있고, 그렇게 보기도 합니다! 그렇게 보면, 굉장히 고화질을 크게 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미러링보다 더 편한 거...


    >


    그럼 지금부터 제가 신경제 정책장에서 본 외국 드라마의 본인 영화를 추천하라! 하지만 본인의 주위에서 게츄이디게 어려운 사람으로 내가 재밌다고 한다면 진짜 지에밋움(자기 도취)정말 내가 본 중에 고르고 고르고 뽑아 엄선한 미미야 게츄이 BEST5!!


    >


    매우 기묘한 이 스토리는 넷플릭스 오riginal! 넷플릭스 오리지널 미드다! 네플에서 제작한 드라마라는 것. 내가 알기론 넷플오리지널 드라마가 예전에 한동안 인기가 저조했는데 이상한 이 스토리로 빵!!!! 대박이라고 들었어요! 그래서 여러 시상식을 싹쓸이했어요"라는 이 스토리도 들은 것 같아요:) 그만큼 존잼... 사실 난 겁도 없고, 예고편이 무서워서 볼 줄 알았는데, 굉장히 재밌다는 리뷰가 많았는데! 실로, 이 세상 대박, 대박, 존잼이니까 세상 사람들이 다 봐야겠죠.


    주인공이 초등학생, 중학생이었다. 너 너무 귀엽다구!-!-!! 애들이 연기를 너무 잘해서 놀랐어! 그래서 에쵸무은 분위기가 sound침 해서 별로 1 같다만, 어찌 된 거~ 매우 재미있다.그래서 시즌 2도 제작되었다. 매우 최근 나쁘지 않아는 시즌 2 보는 중!유행가 쵸은이에키 많아서 시즌 3번 찍어 있어 7월에 방송된다고 합니다. 열 1 합니다네쯔프 르! 그래서 무럭무럭 자라나는 아이들을 보는 재미도 있다. 그 때문에 이 당싱무 대박 나쁘지 않아서 시즌 2의 끝 나쁘지 않다고 감독판처럼 등장 인물들 나쁘지 않고 드라마에 대해서 이이에키하는 것도 있지만 킬링 타이 다용으로 볼 만하다. (이미 봤다는 얘기 ᄒᄒ) 정말 재밌고, 아기도 너 엄청 귀여워서 정말 추천할게!



    >


    이것도 넷플릭스 오리지널!! 근데 이건 영도다~!!! 남주 영국 발소리 개발하고 있어요 남자주인공이 스코틀랜드 출신이라서 스코틀랜드 사투리를 쓴다!! 멜로드라마 같기도 하고 액션드라마 같기도 하고 분위기는 스릴러 같기도 하다! 정말 러브라인이 있는데 이렇게 재밌고 심장부동한 드라마 "아내의 소리"라고 생각한다.내용라인의 한가운데는 두 사람의 느낌선 같지만 그 과정에서 얽힌 이 스토리가 바로 내용 대단하다.


    아!그래서 파란 불이니까 그렇긴(웃음)아니 남 상주가 존 옷스브니이다··《정말 몸매가 좋다》ㅠ 제 이상형 2이다.진짜 내 기준 넷플 중에 뭐가 제일 재밌어무엇을 보면 되는가 하면 본인은 ' 기묘한 스토리'와 '보디 가드'의 2개가 제일이라고 할 것이다.꼭 봐라.


    >


    이거는 사실 네플을 알면 SNS를 알면 알만한 영화인 것 같아. 이 영화 때문에 넷플릭스를 구독한 사람이 많다고 할 정도로! 인정! 나도 이 영화 너무 재미있었어. 전형적인 하이틴 영화지만 역시 신선하기도 한 그런 영화다.하하하 책이 원작이었고 그 책의 작가도 한국인이었어.그래서 라라딘이 국한계 America인으로 나온다. (원래 주인공은 국한계가 아니다) 그래서 국한문화가 여러 번 나오기도 한다. 요구르트 마스크팩!!


    사실 하이틴 영화는 모두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하지만 개인적으로 요즘은 재미있는 하이틴 영화가 나쁘지 않아 드라마는 없었다. 유명하다는 키싱 부스도 별로였고 가운데 치문도 초반에 당신 무루즈로 포기했어요ᅲ그런데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영화는 정말 거짓없이 재미있었다. 주변 친구들도 모두 이 영화 재밌어서 참을 수가 없었어.하하하 영화 트렌드도 당싱무 나쁘지 않아서 이번에 시즌 2제작에 들어간다는! 야후 하이틴 영화나 나쁘지 않은 가벼운 분위기의 킬링타임 영화를 보고 싶은 분에게 추천!


    >


    리보테 1번 비교적 소리 정산한 분위기의 미스터리 드라마이다. 전개도 흥미진진하지만 분위기와 연출이 무척 재미있다. 하나화를 보고 시작했을 때 밤새워 계속 보고 있었어.여주인공의 매력이 대단한 드라마!


    그와잉눙시ー증 2초반까지 봤지만 이 이야기가 전개하고 비윤리적인 부분이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늘 그렇듯 미드가 그렇듯... 보니까 막장전개에 익숙한 와인을 찾았어 하하핫^6^!그 때문에 이 드라마에서 커플도 많이 탄생한 것.아! 그래서 OST도 임니다 너무 좋아~! 사실 넷플릭스에서 꼭 봐야할 드라마! 하면 꼭 과인이 오는게 기묘한 이 이야기, 리버데하나, 루루가 대표적입니다. 그만큼 세계적으로 유명하고 유행하는 드라마다. 실패할 확률이 적으니 도전해 보는 것도 좋다.


    >


    마지막은 에이전트 오브 실드!!! 마블 드라마!!! 내가 너 무지 좋아하는 마블!!!! 내 주위 사람들은 다 아는 만큼 자기는 마블 덕후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마블 캐릭터는 스파이더맨! 내 이상의 톰홀랜드다.마블아, 너희가 좋아서 심심할 때마다 마블영화 재탕해서 TV에서 마블정주행 특집하느라고 그거 보고 약속 늦었어 ᄏᄏ 그만큼 자기는 마블덕후인데 자기 일 마블드라마가 바로 <에이전트 오브 쉴드>야!


    처음 보는 마블드라마라서 정말 기대했는데 내가 마블덕후라서 그런지 본인은 너무 재밌게 봤다.내가 넷플릭스에서 처음 본 드라마도 이 에이전트 오브 실드였는데 정말 일주일 내내 폐인처럼 이것만 봤다.ᄏᄏᄏ그래서 출근이 너무 힘들었어 ᄏᄏᄏ 본인처럼 마블과 액션을 정말 나쁘게 하지 않는 사람이라면 정말 이야기를 열심히 하는 드라마야 솔직히 마블드라마는 무리지만 평균이상은 유행이니까~ 다른 마블 드라마들도 재미있었지만 <에이전트 오브 실드>는 오리지날인 마블 소견이 매우 강해서 더 좋았다.


    그리고 키위 5건 소개했는데 이는 예외에-!디즈니 픽사의 아이, 애니메이션이지만 정말 너무 인상 깊게 잘 보고 추천하는 것이다-!여기에 나빠지고 온 노래들도 모두 좋고, 솔직히 아는 소가족의 아이를 다룬 아이 애니지만 재미 있었어.그거 좋아한 사람에게 추천!


    >



    극히 주관적인 자기 마음대로 넷플릭스 TOP5의 추천-!사실 넷톳풀에게 정말 멋진 드라마와 영화가 있고 과다 인원은 클래스도 보지 않지만... 그래도 내 기준으로 추천해 본 글을 과녁이었다. 이후는 신경제 정책 내용에서 더 많이 보고 더 다양한 장르 도전하고 반드시 추천 2편을 가지고 오는 것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