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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방탄소년단 뷔] 위버스 리플이 스타 뷔에게 "PR 요정"의 별명을 부여했다. (해외매체 allkpop 기사전문)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02:02

    #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BTSV#김·태현#Kim_Taehyung#대현#Taehyung#비#V#위 버스#Weverse#콘텐트의 축복. 팬들과의 상호 작용#PR요정#파라과이 팬#ARMYpost#한국 소리식의 추천#양조 간장란 밥#GanjangGyeranBobb#SauceEg_RauceEgysauceEgerversauce Egere_Rauce Sauce Egarsauce Sauce E홍보는 미다스의 손#MidasTouch​ https://twitter.com/BTSVChartData/status/1226367810256896001


    오후 8:50-2020년 2월 81[언론]태형이 글로벌 트렌드를 이용하고 대한민국의 문화를 홍보하기 때문에 'PR의 요정'V란 별명을 얻었다. 그는 방송국뿐 아니라 많은 고급 브랜드가 스타와 교제할 수 있는 기회를 넘어 미다스터치의 아이석으로 알려져 있다고 줄거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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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https://www.allkpop.com/article/2020/02/bts-vs-weverse-replies-have-gained-the-star-the-nickname-of-pr-fairy


    BTS V's Weverse Replies Have Gained The Star The Nickname Of 'PR Fairy' 방탄소년단 V의 위버스립이 스타에게 'PR요정'이라는 별명을 부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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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TS V's fanshave been blessed with anabundance of contentthis 새롭게 year as the idol frequently updates the Weverse community on his daily life. 방탄소년단 V의 팬들은 올해 들어 그의 일상생활에 대해 위버스 커뮤니티를 업데이트하면서 풍성한 콘텐츠의 축복을 받았다.A few interactions assuch have unknowingly made VaPR Fairy 그런 몇몇 상호작용이 V를 홍보요정으로 만들었다.Onapost by afan from Paraguay, requesting V to recommend a Koreandish, Vsweetly replied asking if the fan hasever tried rice and egg with soy sauce. Hethen added on his answer and suggggggggggggggany susested using many many many many many many many many many many many many many many many is answer answer and suseswer and susested using 을 사용하자고 제안했습니다.​ https://publish.twitter.com/?query=https%3A퍼센트 2F퍼센트 2Ftwitter.com%2Fbtsweverse__up%2Fstatus%2F한 22534250064408일 664&widget=Tweet


    오후 5:56– 2020년 2월 61└ 방탄 소년단 Weverse''➜ 200206| ARMY의 게시물에 대한 V의 견해 📷 태형 오빠....나는 한정 아미가 없어요. 만약 저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국한 맛있는 음식이 있다면 어떤 맛있는 음식입니까? V가 대답했습니다. :{05:51KST}시옴마 간장란 협상 츄이울 알고 있습니까? {05:53KST}참기름 많이 — BTS WEVERSE UPDA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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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his short and sweet interaction caught the attention of Sempio, the standard soy sauce brand for Korean cuisine.이 짧고 달콤한 상호작용은 한식 표준가 간장 브랜드 샘표의 흥미를 끌었다. On their official social media account, Sempio shared a post advertising their sauce with V's cute reply as a slogan. 그들의 공식 소셜 미디어 계정에서 샘표는 그들의 집 간장을 슬로건으로 V's cute reply as as a slogan. 그들의 공식 소셜미디어 계정으로 샘표는 그들의 집 간장을 슬로건으로 V의 귀여운 답변과 함께 마케팅 게시물을 공유했습니다.​ https://publish.twitter.com/?query=httpsPercent3APercent2FPercent2Ftwitter.comPercent2Fsempio_lovePercent2FstatusPercent2F1225704237310414848&widget=Tweet


    dou know gan jang gyeran bob?세 별맛 🐯 1위원회가 추천한#어머니 간장란 밥 못 먹 사람 없도록 하세요 🥺, 참깨 기름 many many~ 하기 때는 안심 밀폐 용기로 끝까지 신선한 1개, 단심 치에무킬무에!마침 30퍼센트 할인!👉 https://tinyurl.com/vstf7ck#빨리 돌아가서# 기다리고 있고#어머니 간장란 식사#지 와아프치와아프목오야지#포도길만#슈프슈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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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V fondly recalling the time, healmost made a cameo on the drama "Itaewon Class" starring his best 친구 and acclaimed actor Park Seo Joon created a buz among the fans as well netizens V는 당시를 아이튠스에 회상하고 친구, 호평의 배우 박·서준이 나오는 드라마'에서 카메오 월·원화가 나오는 드라마'에서 카메오우아루피즈·우오즈·우오ー은 https://publish.twitter.com/?query=https%3A%2F%2Ftwitter.com%2FBTSV_UNION%2Fstatus%2F1224123712313544704&widget=Tweet


    오전 9:하나 3·2020년 2월 3개 200203#TaehyungNaver#BTSV박서준의 새로운 드라마'이태원 쿠르 리스'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통해서 카메오 출연을 눈앞에 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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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ollowing the tremendous attention V's revelation brought, JTBC has included a sweet noteduring the broadcast of the drama acknowledging the 탈 ship between the two superstars.V의 폭로가 가져온 비상한 관심에 다소 소리로 JTBC는 2개의 슈퍼 스타의 우정을 인정 드라마의 중국에 달콤한 웃음을 담았다."Park Seo-joon's best친구 BTS V chosethis drama!Time to binge-watch with V!""박·서준의 친구 방탄 V가 이 드라마를 선택이다! V에 폭소 한국 말이 때때로!"​ https://publish.twitter.com/?query=https%3A퍼센트 2F퍼센트 2Ftwitter.com%2Fcharts_k퍼센트 2Fstatus%2F하나 226하나하나 42948924334개 0&widget=Tweet


    "이태원 클래스"최근 방송국에서 추가 "박서준의 절친 방탄 V가 이 드라마를 골랐습니다! V에서 폭음할 때 마다! *서준은 드라마에 출연해요. V는 이태원 클래스에 대해 쓴 적이 있다. 그 때문에 그는 촬영장을 방문해 거의 많은 카메오를 할 뻔 했다고 내용했습니다.https://twitter.com/arosefortae/status/일 22598508983일 522304


    It is commendable how Vis using his global popularity to promote the Korean culture among the masses.V가 그의 세계적인 인기를 대중들 사이에서 대한민국의 문화를 홍보하는 데 어떻게 활용하고 있는지 칭찬할 만하다.Given V's records as the idol with the Midas Touch, it come sto no surprise that many high-end brands, as well as broadcasting companies, would jump on the opportunity to associate with the star. "미다스"의 손자 아이돌로서 "V"의 기록을 보면, 방송국 뿐만이 아니라 많은 고급 브랜드가 이 스타와 사귈 기회를 잡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https://twitter.com/fairytale_EHEH/status/하나에 2264262670350295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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