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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하나9. 하나하나. 20. 선고 소리주운전 교통사건 재판 과거 집행유예전력 뺑소니, 사건후 미조치 포함 총 소리주운전 5회 법정구속 대신 집행유예 선고 사례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03: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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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실관계 A씨는 과거 음주운전, 뺑소니 사건으로 집행유예를 받은 전력이 있다. 이번, 음주 운전이 총 5차 개정 도로 교통 법 개정 전에 도로 교통 법에 의해서도 정식 재판에 회부 사건이었다 A의 전력으로 보면 실형을 면하기 어려운 사건이었다 ​ A(40대)은 경기도 안산시에 거주하고 있으며 20일 9.7. 것.회식 자리에서 술을 마신 뒤 음주 운전을 했다. A 씨는 음주 상태에서 운전 중 방향 전환을 위해 후진을 하다 교통사고를 냈다. 교통사고 피해자 B 씨는 경찰에 신고했고 현장에 출동한 경찰은 A 씨가 음주 상태에서 운전한 것으로 의심하고 음주 측정을 했다. A의 혈중 알코올 농도는 0. 것 92%로 매우 높은 수치였다. A 씨는 경찰 연구 단계부터 걱정이 되기 시작해 검찰에 송치된 뒤 정식 재판에 넘겨졌다. 그런데 A는 내 과거의 전력이 있는데다가 뺑소니 전력으로 집행 유예를 선고 받은 사실도 있고 5번째인 이번 사건으로 구속될 것으로 두려움에 나날을 보냈다. 그래서 A씨는 수소문 끝에 나를 찾아온 #진행과정 A에 대한 공판기일이 기위로 지정됐고 기록 열람 복사와 기록 연구에 간간이 필요했기 때문에 변호인으로 선임된 다음 공판기일의 연기를 법원에 신청한 뒤 기록 연구에 들어갔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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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록 점검을 마치고 유죄가 명백한 사건인 만큼 정상관계(양형자료) 준비에 만전을 기했습니다. A와 엄한 사람은 양형 자료 준비에만 1개월 정도 하고, 정상적 관계 또는 양형에 참작할 사유를 충실히 준비했다. 연기된 A씨의 공판 기일로 준비된 양형자료를 제출하고 최종 변론을 마쳤다. 검사는 A에 대해서 징역 2년을 구형했다. A의 표정이 일순간 굳어졌다. 검사 구형에 따라 보통 처벌되지만 구형보다 실제 선고형은 오전에 선고된다. ​


    A는 판결 기하나 20하나 9)하나 하나. 20. 법정 구속될 수 있을지도 모른다는 의견에 어느 정도 몸 주변을 정리하고 왔다고 전갈했다. 본인 또한 한 명의 A의 구속 실현성을 배제할 수 없었다. ​ 그렇게 본인 다행히 법원의 선처에 A에 썰매 상주 전력이 4회 자신 있어 이번에도 목소리를 주운 앞을 다시 저지르고 악질이라고 평가하면서도 함께 제출한 정상의 자료 또는 양형 자료를 토대로 이번에 한해 마지막으로 집행 유예를 선고하고 직장을 유지하고 대가족 생활을 유지할 기회를 얻었다. 이 사안은 같은 종류의 전과가 몇 차례 있었던 사고에서 선처를 받은 사고였다 그만큼 과거에 동종 전력이 있었다면 최근에는 실형 선고가 잦아지고 있다. 단, A의 경우는 법정 구속을 면하고 다시 사회생활을 유지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 것이다. ​


    소음주 운전의 위험성, 도로교통법 개정 등으로 소음주 운전이 적발되면 가볍게 생각해서는 안 된다. 실제 2회 이상의 소음 주운 전의 전력이 있을 경우 법정 구속도 상당히항시오했기 때문에 과거에 비해서 변호인의 조력을 받을 필요성이 높아졌다. 개인적으로 모든 소음·주 문제를 A문제처럼 벌금형이 과인 집행유예 선고를 보장할 수는 없다. 하지만 심각한 문제를 여러 차례 변호하면서 과인니 소음주 운전의 정식 재판 절차에 관한 경험이 축적된 것은 사실입니다. 소음 술 운전의 문제라 해도 부득이한 사정, 숙취운전, 술에 취해 잠에 빠질 법한 교통문재를 이야기하는 과정인 사실관계가 모두 다르다. 그에 맞춰 구체적인 변론이 필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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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리주 운전에 대한 형사처벌 외에 이의신청, 행정심판, 행정소송도 병행해야 할 사안도 있다. 약식명령으로 벌금형을 받았더라도 사안에서는 운전면허정지처분, 운전면허취소처분 등에 대하여 행정소송 등을 통해 다툴 필요도 있다. 전문 변호사와의 상담이 필요한 이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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